기타 등등

팝퍼블 슈가슈가룬 콜라보 카페 방문 후기

손도라/핸디 2023. 3. 6. 00:13

 
어제(근데 게시글 업로드 되면 자정 지날 삘임)부터 개장한 슈가슈가룬 콜캎
22. 03. 05(일) 방문해보았다
원래는 구매금액 당 주는 특전 중 첫 번째 특전인 랜티큘러는 별로 탐이 안 나서 두 번째 특전 시작하는 날 가려고 했는데
마침 이 날 산왕 카페를 가게 돼서 나가는 김에 팝퍼블도 다녀왔음
 

 
팝퍼블을 처음 와본 건 아닌데 차 생긴 뒤로는 온 적이 없어서 좀 알아봤거든
주차요금이 개쌉노답이더라
요금도 요금인데 팝퍼블은 주차시간을 꼴랑 1시간 줌 
카페 이용 시간도 1시간으로 해뒀으면서 개너무하네
암튼 그래서 대중교통 편도 2시간 여정을 강행할 수밖에 없었음...
10시부터 대기줄을 세운다길래 공식 계정 안내도를 보고 파워워킹 했는데
내가 1빠따!!!! 아무도 없어!!!!! 다 내 뒤로 줄 서기 시작해!!!! 금메달!!!!!!
 

 
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10시부터 세운다며(승질
보니까 혼잡함을 방지하려고 직원이 먼저 와서 지키고 있던 44팀을 걍 받아둔 것 같음
그리고 그 44팀 받은 뒤에 들어갔다가 10시에 다시 나오셔서 대기팀을 받은 모양
머... 직원은 죄가 없지...
 
그렇게 10시 정각 기준 1빠따(집착)를 먹고 아이파크몰 6층을 배고픈 좀비처럼 배회하다가 10시 반에 오픈하는 햄버거집에서 시간을 죽이고 리빙파크 전체 구경도 하고 암튼 글케 돌아댕기니까 11시 반 정도 됐나
이젠 더 할 것도 없어서 팝퍼블 입구 벤치에 널부러진 채로 1시간 죽임
 

 
내가 들어가기 전에 입구 디피를 찍었구나
 

 
12시쯤부터는 리빙파크 입구가 아니라 카페 입구에서 대기예약을 받은 모양이다
카페 개장 첫 날엔 12시에 대기예약이 마감됐다고 함
그리고 2일차인 이 날은 대기예약을 2시에 마감했다
가시려거든 민첩하게 움직이세요
 

 
나는 안쪽 2인석으로 자리를 잡았다
근데 시발 재수도 없지 이 자리에 먼저 앉았던 인간이 의자에 아이스크림을 덕지덕지 발라놓고 갔나 봄
의자에 걸어둔 내 어두운 색 패딩에 하얀 크림이 크게 묻으니까 존재감 쩔더라
의자가 하야니까 바쁜 직원들은 잘 못 보지
ㅅㅂ누군진 모르겠지만 존나 고맙다 식목일도 안 됐는데 니 덕에 패딩 세탁 맡기게 생겼다
 

 
진정하고 주문하러 감
디피 모형으로 보여주는 메뉴 라인업
난 단 것도 안 좋아하고 탄산도 커피도 안 좋아해서 메뉴 선택 폭이 좁았음ㅠ
콜라보 카페 많이 했으니까 홍대던전처럼 식당 몰라보도 활성화 됐으면 좋겠어ㅠㅜㅠ
돈은 벌어야 하니까 평소 사회생활 할 땐 걍 참고 먹는데 이건 내 취미자나ㅠ
 

 
속으로 징징대며 주문한 메뉴
메뉴명 뭐더라... 블랑카 아이스크림, 에클 하트 양갱, 황치즈초코어쩌구
메뉴당 1개씩 지급하는 특전 코스터는 보기와 같다
누가 나와도 다 좋지만 피에르는 못 뽑으면 구하기 힘들 거라 생각해서 한 방에 나와주길 기대했는데 녀석 효자네
지금 보니까 컬파만 보면 로빈이랑 피에르 사이에서 태어난 외동딸 바닐라 같음
(개적폐발언죄송합니다저는공컾먹어요)
 

 
4만원 이상 구매시 주는 렌티큘러는 요것들
다 이뻐서 조아
 

 
야무지게 후기이벤트 특전도 받아옴
 

 
주문한 메뉴가 나오길 기다리며 랜덤 아크릴 키링을 개봉하는 의식을 가졌다
 

 
내 위시는 화살표 표시된 것들
 

 
초장부터 시크릿을 뽑는 럭키이벤트 발생
피에르와 쇼콜라의 투샷 일러라면 눈이 돌아가는 오타쿠라 기분이 정말 조앗다
 

 
아무리 내가 시크릿 일러를 좋아한다지만 중복은 쪼꼼 그렇지...?
중복 아니었으면 다른 일러를 얻을 수 있었을 테니까
 

 
그래서 옆테이블분들과 트레이드 해옴 감사합니다
쇼콜라 단독 일러와 시크릿 중복이 가고 호아이움의 군인들(과 국서)이 오셨다
다른 테이블에서 그라시에 두고 "얘 걔잖아~ 캔디 여왕 좋아하는 애~" 이러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라시에라는 이름을 알고 계시는지는 모르겠는데 이름보다 짝사랑 경력 꼬리표가 먼저 불리는 겤ㅋㅋㅋㅋㅋ
그치만 난 그라시에 니가 좋다 세기의 순정남 내 안에선 둘이 결혼시켜서 바닐라 새 아빠 됨^^ 캔디여왕 안 죽었어요^^^^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다시 메뉴 얘기로 돌아와본다
라인업 중 유일하게 한정판매 딱지가 붙은 에클 하트 양갱
거품빙수는 양이 넘 많을 것 같고 허니케이크는 내 입에 너무 달 것 같아서 한정판매라는 양갱을 시켰는데
맛이 없진 않음 ㄱㅊㄱㅊ 내가 달다구리랑 안 친해서 그렇지
색소 이빠이 섞은 고구마양갱 같다
두 입 먹고 패스함 미안... 진짜 이 날은 단 게 안 땡겼어...
 

 
쇼콜라 케이크픽은 찍기 전에 뽑았나벼
메뉴명이 기억 안 나는 황치즈초코어쩌구
초코 부분이 타르트 시트였다
내가 저 날 진짜로 단 게 안 들어가서 요것도 두 입 먹고 패스했지만 보기와는 달리 많이 달지 않고 입에 잘 붙었다
재주문 의사 있음!
시바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데코레이션으로 나온 저 통조림 귤을 안 먹었네 제기랄 마이 비타민
 
블랑카 아이스크림이 제일 맛있었는데 얘는 단독샷이 없다
단독샷 찍기 전에 이미 반쯤 헤집어놔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음
내 입엔 이게 제일 맛있더라
테두리에 생크림이 적당히 발려있고 메인인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반 정도 퍼먹으면 아래에 깔려있던 딸기쨈이 나옴!
내가 주문할 땐 장식으로 들어가는 핑크색 꼬끄가 떨어져서 핑크색 초콜릿을 박아줬다
 
팝퍼블이 한국 콜라보카페 중에선 가격 대비 음식을 제일 잘 만들어ㅇㅇ
다른 데였음 저 퀄리티 기준 만삼천원 이 지랄하거나 음식퀄 개노답이었을 것임
 

 
취급상품도 아기자기하게 전시해뒀더라
하 두 번째 특전 책갈피 올클 하고 싶다 가능할까
팝퍼블 콜라보 소식 듣고 제일 놀란 게 뭐냐면 사용된 일러들이 다 예쁨ㅠ
그 시절 작품이라 강판 일러스트라도 작화가 들쑥날쑥하고 슈가룬은 그게많이 티나는 편인데
기획팀이 일러 선정에 엄청 공을 들인 것 같어
여기서 캐캐체 콜라보를 했어야 했는데 웬 족같은 새끼들이 가져가서는ㅅㅂ...
 
 

 
카페에서 판매한 자체 제작 굿즈와 직수입 굿즈
아크릴 키링 박스판매 하는 것 뒤늦게 알았는데 박스구매 갈겼으면 나도 갈렸을 것임
 

 
멋진 콜라보카페~~ 4월 말까지 진행하고 4월 2일부터는 특전이 바뀌니까 슈가룬 좋아하시면 꼭 가보세요~~
난 4월 2일에도 오픈런 갈겨서 책갈피 존내 수집하고 이번에 못 구한 쇼콜라 바닐라 트윈 일러 아크릴 키링도 얻을 것임
안녕 머니~~~~~ 파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