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

서태웅 생일카페 : RUKAWA IN BOYHOOD 방문후기

손도라/핸디 2024. 1. 1. 01:03



23. 12. 31 태웅이 생카 투어 마지막 일정!



길 헤매느라 타임어택 실패하고 지각함 흑흑
마지막 6타임 테이크아웃으로 다녀왔다


이 신이 내린 천상농구선수 어카면 좋냐
농구할 때 가장 멋진 서태웅
평생 농구해 루카와 카에데


청량 깜고 테마라 시원하니 좋다
(탱나벨 시강)


꿀잠 자는 서애옹 zone
저렇게 자면 어깨 엄청 결리는데
운동선수라 운동이랑 몸 풀기를 밥 먹듯 해서 그런가 잘 자드라


개인적으로 이쪽 디피가 넘넘 좋았음ㅠㅜㅜ
생생하게 재현한 태웅이의 일상ㅠㅜ


아름답다 그의 소년시절...


포토부스도 있었는데 사진 찍는 거 안 좋아하기도 하구 마지막 타임이라 입장도 끝나서 구경만 함


진짜 럭드 시작하면 끝이 없어서 안 하려고 했는데
참새가 어떻게 방앗간을 지나가요
따악 한 번만 합시다
딱 한 번만


?
4등상을 뽑다
스텝분이 꺼내주시는 대빵 큰 A3 포스터를 보자마자 순간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번지는 개저웃음을 짓고 말았음
쇤네가 감히 이 신성한 곳에서 하지만 태웅이가 먼저 그랬는데요(뭘


보이후드라 그런지 유독 아기자기한 디피들이 눈을 사로잡았음
구경하는 재미가 넘실대서 행복해요


나눔존~~~~
다 내 거~~~~~(하나씩만 챙겼습니다)


잠깐 짐 정리하면서 올려다봤는데 천장 부근에서 재생되고 있던 슬덩 애니판이 굉장히 홀리하게 찍혔다


이건 좀 웃기게 찍혔는데ㅋㅋㅋㅋㅋㅋㅋ
덕규와 태웅이의 콜라보레이션 잔상


편지 이벤트 접수 구역
어차피 당첨은 안 될 게 빤하고 태웅이한테 축하편지 예쁘게 남겨주고 옴


글씨가 안 예쁘긴 한데...
제가 저 정도로 악필은 아니거등요...
한 손에 정리 안 된 전프레 가득 들고 있어서 지렁이 글씨가 되었슴ㅠ 미안ㅠㅜㅜ
그래두 혼신의 힘을 다해 쪼마난 여우도 그려봄


보이후드 전리품 떼샷!
컨셉이 확실해서 다른 카페랑 또 다른 재미가 있었다

주최, 스탭분들 멋진 행사 준비하느라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