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시리즈

2024년에도 첫째아들 마츠오카 린의 생일을

손도라/핸디 2024. 2. 2. 00:00


올해는 어떻게 기념할지 짱돌을 굴려봤는데
소고기 케이크를 재정비하기엔 여건이 안 되고
혼자 축하하는 거라 일반 케이크는 생각이 없다
나도 내 새끼도 단 걸 안 좋아하는데 굳이 케이크를?
사람 모아서 단체로 파티하는 자리라면 주저없이 주문제작을 넣겠지만 암튼 올해는 그럴 계획이 진작부터 없었고
딱 지금만 할 수 있는 굿즈 제단을 하기로!




따란
아씨 광각카메라 쓴 티 엄청 나네
두 장 찍어서 붙일 걸 그랬나
마지막으로 했던 제단 기념이 19년도니까
딱 5년만에 쌓는 거구나
굿즈 제단이래봤자 집 구석에서 그동안 모은 굿즈들을 쫙 펼쳐두는 게 전부이긴 함
예쁘게 디피하고 싶어도 머한민국 1인 가구에게는 그럴 공간이 잘 안 나옵니다
블러칠 한 거 봐라 아이고
그치만 진짜 진짜 시간상 저게 최선이었음 흑흑

아무튼
10년간 모았던(파기는 9년 팠는데 돈은 처음부터 씀) 아들램 굿즈를 언제 또 펼쳐보겠냐
이럴 때 펼쳐보는 거지


제단 철수하다가 발견했는데 이걸 안 꺼냄ㅉ
이와미 한정 유리컵 작살내고 쓸쓸히 남은 상품박스가 안타까워서 거 안에 넣어놨는데 굿즈 골라낼 때 빈 박스인 줄 알고 열어보질 않았어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진들 보면 얘만 혼자 저렴하게 누끼 이미지 상태임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꺼내서 세팅하기엔 이미 너무 많이 정리한 상태였거등
프리 굿즈 다 꺼내서 린만 골라내고 위치 잡아서 배치하고 다시 정리해다 집어넣는 것까지 5시간 걸림ㅋㅋㅋㅋㅋㅋ
얼마 안 걸릴 줄 알았는데
제단쇼를 괜히 5년만에 한 게 아니여
린쨩 내가 널 이렇게 사랑한다...☆

개웃긴 점
스케쥴이 불안정 할 때라 생일 근방엔 또 어떻게 될지 몰라서 이걸 생일 전 주 중 갑자기 일정이 빈 날 착수했단 말이지
그렇게 사진 편집까지 다 해둔 며칠 뒤에서야
안 꺼낸 굿즈가 생각남 미칭ㅅ
로손?인가
어디랑 콜라보 해서 나온 정장 일러스트 종이 판넬이? 없네?
굿즈 정리할 때도 확실히 봐서 어디 섞여들어갔을지 예측도 되는데 ㅎㅏ


어쩔 수 없는 부분은 차치하고
자잘한 굿즈가 많은 관계로 상세샷까지 야무지게 찍었다
이쯤 되니 내가 뭘 갖고 있는지도 기억이 안 나서 기록용도 겸사겸사

장롱이 하얀색이라 다행이다
저거 이삿짐으로 가져올 때 갖다버리고 싶었는데 안 버리길 잘했네


하도 오래 좋아했으니 시기마다 금전 상황도 다르고 중간에 선호하는 소비 패턴(굿즈 종류 등)이라는 것도 생겨서
린쨩이라고 무작정 사진 못 함
구매 시기 놓쳐서 아직 못 구한 굿즈들도 제법 있는 게 참 아쉽다
토이즈웍스 물총 피규어랑 세라복 유소기 피규어 같이 옛날에 나온 위시들 구한다는 거 맨날 쿄애니 내준 신상품 입금하느라 미룸
올해는 물총 피규어는 무리라도 유소기 피규어까진 구해보도록 해

첫 번째 사진에서 쪼끄맣게 자리 잡은 10년 전 출시 러버스트랩
너무 삭아서 비닐에 고무 가루 묻어나더라
그래서 꺼내지 않고 영원히 그 상태로 봉인해둘 생각
수영부 체육복 버전도 갖고 있었던 것 같은데
아닌가
시크릿 에이프런 하루쨩도 없음
둘 다 샀다고 생각하고 안 산 걸 수도 있어ㅎㅋ


지류랑 클파에 도른 사람인 거 티내기
2년 전에 생일카페 디피용으로 썼던 클파들 중에
테이프 자국이 너무 심해서 결국 살리지 못 하고 떠나보낸 클파 두 장이 없다
그것도 다시 구해야 돼
근데 두 장 중 한 장이 뭐였더라
붕어보다 모지란 기억력


보이스카드에 들어있던 엽서들이랑 극장판 특전 엽서 세트에 비매품인 인화 엽서 굿즈까지 한 장 한 장 펼쳐둬서 그렇지
모은 기간에 비해 생각보다 그렇게 많다는 느낌은 안 들데
보이스카드 배터리는 생명이 다 한 지 오래임
배터리 교체가 가능하긴 하다던데
소장용 영상을 찍어놓긴 해서ㄱㅊ ㅇㅇ
무엇보다 성공할 자신이 없어ㅋㅋ큐ㅠ


아직 못 구한 클파가 많아
린만 보면 그렇게 안 많다니까 '-`)a
단체 일러나 일러 없는 굿즈는 일부러 안 넣긴 했다만
그 쪽이라고 양이 많은 편도 아니고
욕망의 소비러라 배부를 날은 안 올 듯ㅎ


그리고 생일 전날
제단에 미처 넣지 못 한 굿즈만 꺼내다 올해의 생일상과 함께 찍어주었다
나름 있어보여
그 남자의 𝓒𝓱𝓲𝓬 & 𝓢𝓮𝔁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는 집에 있던 삼겹살로 작게나마 꾸려봄


생일이니까 초도 켜야지
만든 사람 성격 보이는 얼레벌레 초 배열


불도 붙여줌 히히


마츠오카家 장남 생일 축하해~~~~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