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캐릭체인지(Shugo Chara!)

캐릭캐릭체인지 속편 발표 이후 잡담 (5) - CP성 발언 多

손도라/핸디 2024. 1. 10. 22:53

속편 발표 이후부터 진행한 오타쿠성 잡담 백업
 


- 1기 자막판으로 정주행 중~ 사실 1기는 정주행 횟수가 현저히 적음 딸램이 나오는 화만 가끔 보는데 그마저도 마시로 부부한테 개빡치고 애가 안 돼서 자주 안 보게 되고 그런 비슷한 이유로ㅇㅇ...

- 아무는 대체 무슨 재수가 잘못 돼서 저런 말도 안 되는 소문들이 붙은 걸까 저런 어마어마한 소문을 달고 다니는 주인공(맞는 소문 없음)이 그 시절 클리셰이긴 한데 우리 아무는 고작 초등학생이라구요ㅠ

- 가디언이 진짜 대단하게 추앙받고 그렇게 묘사되기는 한데 애들이 대외적으로 하는 일을 보면 학생회가 맞긴 함ㅋㅋㅋㅋㅋㅋㅋㅋ쟤네가 하면 교사는 뭐 해?? 싶어서 도킷이랑 파티 볼 때 엄청 뜯어봤는데 교사의 업무는 침범하지 않아ㅋㅋㅋㅋㅋ그냥 세이요 학원 군중 분위기가 이상하게 소문 좋아하고 신격화하는 팬질을 좋아하는 것 같어 투디 부자학교들은 다 그렇더라 꽃밭 머리가 많아서 그런가(아님

- 옛날엔 아무가 첫 화부터 공개고백 갈기는 장면이 대리수치심 때문에 보기 힘들었는데 이제는 뭐 아이고 그럴 때도 있었지 그런 심정으로 무난하게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미친아 공사장에 초등학생이 잘못 들어가서 사고가 났잖아 저거 수호캐릭터 아니었으면 현장 관계자 싹 다 좃됐을 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전망 제대로 쳐두라고

- 이쿠토 이 도라이야 애가 지금 철근 하나 붙잡고 위험하게 서있는데 주머니를 뒤지면 어떡해 근데 지 때문에 헛디뎌서 떨어지면  아무가 아니었어도 구해주긴 했을 듯

- 아닌가 사람이 떨어지는데 보고만 있네 저 놈 새키

- 진짜 작화랑 오슷은 1기 1쿨이 대근본이다 보노의 시작이자 최고의 곡

- 아무는 사춘기 내지는 중2병(?)이 빨리 온 케이스라 갈등 만들겠다고 후속작에서 애매한 성격으로 그리면 캐붕이라고 욕 먹을 텐데...하도 그런 작품들을 많이 봐서 걱정되네 안 그러겠지 설마... 파티에서는 이미 성인군자, 보호자 포지션이었다고 적당히 그리면 중학생도 애기예요 하고 쉴드치면서 볼 수 있으니까 제발 무리하지 말아주세요

- 아아아아아 귀여워어어어엉 수호캐릭터들도 아무도 너무 귀여워어어엉

- 학생들 개인정보 관리하는 조건 등등으로(이거 개골때리는 업무임;;) 로열가든을 동아리실로 받았나 보다 가디언의 특권이 많다고는 하지만? 아무리 세이요 학원 학생 수가 적다고는 하지만? 학생회 인원이 4명인 건 개에바임 아무가 들어와도 5명이야 생각해 봐 학생회 인원이 10명 미만인 곳은 없어 얘네 그래서 별 일 없으면 맨날 서류 작업하드만ㅠㅜㅠㅜㅠ학생회도 동아리 개념인데 초등학생 밖에 안 된 애들이 방과 후에 서류 작업을 해ㅠㅠㅡㅠㅡㅠ 나름 합리적으로 권리를 부여한 거 아닌가 그냥 그렇게 생각하자 설정놀음 너무 좋아해서 탈이다 레전드 과몰입... 교사들은 가디언 덕에 업무면에선 편하겠네 그래서 책상에 파티션이 없어도 불만 안 갖나 봐;;

- 1기 1쿨 오프닝 인트로 영어 나레이션은 대체 언제쯤 적응이 될까 오슷은 정주행 안 해도 가끔 찾아듣는데도 저 부분은 맨날 스킵해
 


- 미친아 아이돌?????

- 와 그나저나 저 정도면 카캡사처럼 애니메이션 후속도 동시에 계약했나 봐 저 분이 메인작화 하시나?? 어떡해 대박 기대돼 한편으로는 진심 도라이 같다 또 쿠지임 이번엔 얼마를 태워야 할까

- 장난하냐 죄다 아크릴 실화냐고 클리어파일이나 엽서가 하나도 없어 아크릴에 미친 양반들아 전신 일러 인쇄된 굿즈가 아크스타 밖에 없는 게 말이 되냐 나한테 왜 그래 니네 아크릴 왤케 좋아하냐 프린세스카페 콜라보에서 학생증 굿즈 낸 것도 아크릴이라 어이 출타했는데 내가 싸게 돈 벌고 싶은 맴 너무 티내지 말라고 했지

- 아크릴!!! 나 아크스타 관리 못 해!!!! 저건 뽑기도 힘들잖아 글타고 아크릴코스터가 잘 뽑히는 단계냐면 그것도 아니여 뉴짤은 캐릭터 상관없이 전체 일러를 소장하고 싶다고 오타쿠 니즈 같은 건 깡그리 무시까고 저렴한 아크릴 굿즈로 통일시키기만 하는 무뢰배들 손아귀에 귀한 뉴짤이 저당 잡혔어

- 우타우는 직업이니 잘하는 게 당연한데 이쿠토는 1n년만에 드러낸 재능ㅋㅋㅋㅋㅋ옛날의 그 다크함이 싹 구마됐어 엔딩 때 아무가 구마해준 게 정설이긴 한데ㅋㅋㅋㅋ뉴짤들 보면 화보 촬영 바이브 장난 아님ㅋㅋㅋㅋㅋㅋㅋ저 기질 유전인가 봐ㅋㅋㅋㅋㅋ

- 우타우도 구마된 거 아녀??? 옛날엔 본투비시크신비주의청순미소녀 컨셉 잡더니 왜케 깜찍발랄겸댕 일러가 많지 소마 쿠카이씨의 구마능력도 좋은가 본데

- 이게 오탂꾸 필터 쉴드지 누가 보면 99%는 츠키요미 남매 캐붕이라 함;;;쟤네가 돈이 급해서 자본주의로 광고 촬영하는 오프레 드립이 어울리는 애들도 아니고 쓰읍 그치만 작화는 대박 예쁜걸

- 이쿠토도 그렇고 루루도 그렇고 아무때나 막 쳐들어오는 거 보면 세이요 학원에는 경비원이 없는 게 확실함 초등학교 보안이 이래도 되냐
 
- 1기 초반의 이쿠토는 쉴드 불가 변태 네코미미임 초기 전개라 피치핏 취향이 너무 진했다
 
- 토요사키 아키상의 수우 연기가 너무 귀여워 사고뭉치 수우도 너무 귀여워
 
- 리마가 들어오기 전에는 타다세의 캬라체인지 모드를 아무도 못 말렸다는 거넼ㅋㅋㅋㅋㅋ안 말린 거야 못 말린 거야ㅋㅋㅋㅋㅋ근데 리마는 그걸 양동이 덮어씌워서 진정시키고 그걸 나기히코가 배웠다는 거잖아 너무 맛있다ㅋㅋㅋㅋㅋㅋ
 
- 나 까먹고 있었는데 결국 아무는 자기 의사와 상관없이 가디언에 넣어졌구나 소동 끝에 합의된 줄ㅋㅋㅋㅋㅋㅋ
 
- 츠카사 저 정도면 무속인으로 전직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은데 맞다 얘 직업 여러 개지 근데 왜 그리 한가해보이지 이사장 겸 교장직도 충분히 바쁠 텐데 그렇다고 바지사장은 아닌 것 같고 만화적 허용의 범위가 참 넓다
 
- 이쿠토 생긴 건 마들렌이나 쿠키만 먹게 생겨선 과자 취향 어르신이고 타르트 잘 모르는 거 넘 귀엽고 웃기다
 
- 꺼무위키에 엑스알 부순 리마랑 이쿠토 까는 내용 있는데 다른 포스트에서도 얘기했던 것 같지만 가디언도 아무가 들어오기 전에는 엑스알을 부순 적 있을 거야 캬라나리도 못 하는 애들이 바츠타마 쫒아가서 뭐 어떻게 했겠냐 쿠카이가 아무한테 특별 임무 설명해주는 뉘앙스도 그렇고 분명 누군가는 바츠타마 부숴서 처리한 적 있음...
 
- 유우쌤 초반에 헐랭발랭 덜렁방구는 100% 연기인 거 공식이고 개심한 뒤로는 성격대로 적당히 교사 업무 열심히 하면서 요령껏 농땡이 피우는 타입 같음ㅋㅋㅋㅋ진심 똑똑한 사람만 가능한 사회생활법 애시당초 이스터라는 대기업에서 잘 나갔던 것도 교사자격증이 진짜 있던 것도 어릴 때부터 제법 똑똑했기에 가능한 거라니까 집안도 극성이라 싫어도 어느 정도는 공부 잘했을 거임
 
- 자막 퀄리티 존나 구려서 오타쿠질 하느라 습득한 허벌 일본어로 자꾸 저게 맞나 확인하면서 보니까 일본어 공부가 된다
 
- 아니 나데시코가 축구부 연습 구경을 간다고...... 존나 눈물 난다 대리만족이었을 거 아냐... 저 시점의 나데시코는 같이 뛰고 싶어도 못 뛰니까...... 개그씬 캬라체인지였어도 같이 뛰었던 아무를 보며 무슨 생각을 했을까......
 
- 극초반인데 아무가 쿠카이한테는 요비스테 하고 먼저 장난도 걸고ㅋㅋㅋㅋ쿠카이가 진짜 스스럼없이 해주긴 했나 보다
 
- 야야가 약하고 제멋대로에 어리광만 부리는 막내 같아도 단독 에피나 발레학원 에피 같은 떄 보면 본인이 맡은 일은 항상 최선을 다해서 수행하려고 함 앞으로 더 성장해서 다른 선배들처럼 듬직해지겠지 야야...집에 가면 장녀니까... 가장 첫째 같은 쿠카이는 사실 막내고 가장 막내 같은 야야는 나이차 많이 나는 동생을 가진 장녀다...
 
- 애기들은 귀신도 더 잘 본대잖아 동물들도 수호캐릭터들 볼 수 있는 것 같고 노부코 센세 통해서 수호'령'이라고 지칭되는 게 괜한 연출이 아님 엄밀히 따지면 단독 판타지 장르가 아니라 오컬트적인 개념이 섞인 설정이지 그래서 예전에 혼이나 열망이 구체화 돼서 분리된 특수한 경우가 작 중 캐릭터 보유자로 나오는 게 아니냐는 가설을 제기하기도 했고 웅얼웅얼 설정놀음 재밌다
 
- 개미친 근친아 난 진심 우타우가 이쿠토에게 독립해서 서로에게 다행이라고 생각함ㅠㅜㅠㅜㅠㅠ근친이 싫은 걸 떠나서 저건 올바른 애정관계가 아니잖아
 
- 문자 보낼 때 이모티콘 과하게 쓰면 아저씨 문화라고 한다던데 우리 아무가 16년 전 방영했던 에피소드에서는 이랬거든요 우리 아무 그때 일본 기준 6학년이었거든요 혹시 비슷한 결일까요 이때 메신저를 이렇게 쓰던 어린이들이 나이 먹고도 계속 이렇게 쓰니까 그게 아저씨문화가 된 건가요 왜 슬프냐


- 나데시코에게는 가감 없이 돌진해서 안기는 리마가 너무 귀여워 사실은 동일인물인데! 본인도 그걸 알고 있는데! 돌진 허그!

- 동인에서 나기히코 반묶음 시켜주면 일억오천 치사율 200% 그러니 공식에서도 반묶음 시켜줘라 나 기대한다